Global Members Navigation
로그인
회원가입
투다리 마켓
Global Site Navigation
기업소개
CEO 인사말
투다리 스토리
우리의 일
찾아오시는 길
이원 패밀리
계열사 소개
글로벌 투다리
메뉴소개
투다리 메뉴소개
토대력 메뉴소개
가맹점 개설안내
투다리 창업안내
투다리 NEW 인테리어
창업 FAQ
창업문의
창업문의
매장검색
신규 오픈매장
리모델링 오픈매장
우리동네 매장검색
사업제안
고객지원
투다리 소식
고객의 소리
투다리 사회공헌
Global Navigation for Mobile
로그인
회원가입
Menu
기업소개
CEO 인사말
투다리 스토리
우리의 일
찾아오시는 길
이원 패밀리
계열사 소개
글로벌 투다리
메뉴소개
투다리 메뉴소개
토대력 메뉴소개
가맹점 개설안내
투다리 창업안내
투다리 NEW 인테리어
창업 FAQ
창업문의
창업문의
매장검색
신규 오픈매장
리모델링 오픈매장
우리동네 매장검색
사업제안
고객지원
투다리 소식
고객의 소리
투다리 사회공헌
HOME
사업제안
사업제안
비즈웹
2022.06.13
Legend
제목
선택사항
비밀글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안녕하십니까. 법인회사 체험 마케팅 총괄 담당 나영운 이라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투다리 브랜드와 저희 회사와의 온라인 마케팅 b2b 사업제안을 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mz 세대를 제외한 세대의 사람들은 투다리라는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투다리의 주요 고객층 유지도 중요하지만 신규 고객층의 확보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투다리의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라는 슬로건의 상생을 가장 중요로 생각하신다면 밑에 줄도 잘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실상 20대부터 30대 초반까지도 투다리라는 브랜드는 낯이 익고 많이 본 브랜드지만 아직까지는 동네에서 그냥 '아저씨 아줌마들이 가볍게 한잔하는 곳' 이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물론 투다리에서도 sns로 신메뉴/계절메뉴에 대해 마케팅하고 있는 부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1000개가 넘는 가맹점들이 네이버에 인플루언서, 젊은 블로거들이 매달 매달 직접 먹어본 후기 글들이 쌓이지 않는다면 그 인식은 벗어나기 힘들며 정확히 어떤 메뉴가 맛있고, 가격은 어떤지, 비주얼은 좋은지 이런 정보들을 젊은 소비층에게 보여주기 힘든 게 현실입니다. 하여, 투다리의 브랜드 가치 성장을 위해 저희 쪽 마케팅과 협업하여 더 큰 성장을 바라보고 있으며, 저희는 온라인 마케팅 부분에 있어서 자신 있게 매출 상승으로 보여드릴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고, 투다리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더 높이고 싶습니다. 이에, 투다리와 (주) 체험 간의 b2b 사업제안을 드리며 지원 사업본부 총괄 이문규 본부장님과 말씀 한번 나눠보고 싶습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P : 010-2783-7985 , 010-7724-8245 저희 회사 신용 정보 첨부해 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www.nicebizinfo.com/ep/EP0100M002GE.nice?kiscode=M23513&siteid=NAVER
자동생성방지
자동생성방지를 위해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하세요.
수정
목록
배송정보
닫기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