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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다리.토대력 창업 프랜차이즈 기업 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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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조선일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외식 부문 투다리 " 2019-08-12 11:12:14

매년 히트메뉴 통해 점포 매출 증대 “투다리”

올해 창립 31주년을 맞는 ㈜이원 투다리는 2019년 현재 중국과 태국을 비롯해 국내외 1800여 개의 점포를 운영·관리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투다리 본사는 점주와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기반으로 메뉴북, 유니폼, 노후 시설물 및 집기류 등을 무상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그뿐 아니라 점포의 수익 안정화를 위한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진행하며, 매년 히트 메뉴를 통해 점포매출 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가맹사업 외에도 꼬치류, 볶음류, 교자 등의 각종 냉동 제품과 고추 참치, 짜장 소스, 해물 비빔 소스 등 전용 캔 제품류를 개발해 시판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또 국방부 군납 사업으로도 사업 부문을 확대했다.

 

 

외식업 첫 중국 진출… 점포 130개 “土大力(투다리)”

土大力(투다리)는 한국 외식 업체로는 최초로 1995년 중국 태산로에 1호점을 오픈했다. 청도에 중국 본사를 두고, 북경, 천진에 이어 재남, 합비, 석가장, 정주, 남경, 무한, 태원, 소주, 서안, 복주, 광주, 장사 등 중국 주요 도시 14개 지역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각 지사의 관리 아래 130여 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土大力은 100평 전후의 중대형 패밀리 레스토랑의 콘셉트를 접목한 형태로, 한식의 정체성은 살리되 일부 메뉴는 지역 특색에 맞게 현지화했다.

중국 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새롭게 문을 연 정주 제2 공장은 현재 소스류, 육류, 탕류 등의 개별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물류 센터 운영을 통해 중국 전역의 土大力 매장에 제품을 직공급 할 예정이다. 냉장·냉동 제품 및 캔, 레토르트 제품 생산라인을 추가로 구축하고 미국, 일본, 동남아 전역에 제품을 수출하여 종합 식품 제조회사로 성장할 계획이다.

기사 출처 : 조선일보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8/08/2019080803055.html?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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